|
14,000 → 12,600원
(10.0%↓)
   700
|
|
|
“나는 수년 동안 이 낡은 책 한 권을 책상 곁에 두고, 성경의 거룩한 진리를 되새기도록 내 마음을 북돋우는 묵상집으로 종종 활용해 왔다.”
_조엘 비키하나님의 깊은 사랑을 경험하라!‘그리스도, 믿음, 시련, 하나님의 생각, 약속, 보혈, 성령, 자녀 됨, 말씀, 기도, 긍휼, 죽음……’
하나님이 우리에게 허락하신 보배로운 선물은 수없이 많다. 거기에는 세상 사람들이 결코 알지 못하는 가치와 의미가 가득하다. 그 보배로움은 너무나 넓고 깊어서 헤아릴 수가 없다. 우리가 그 보배로운 것들을 조금이라도 누릴 수 있다면, 우리의 삶은 참으로 복되고 풍요로워질 것이다. 우리의 이해와 사변과 지식으로는 그 보배로운 것들을 알 수 없다. 우리 안에 역사하시는 성령을 통해 그것들을 경험해야 한다.
이 책은 이러한 경험적인 신앙을 소유하는 데에 큰 도움을 준다. 분주한 일상에 지치고 영적 침체에 빠졌을 때, 가슴이 식어 버리고 무미건조한 삶을 살아갈 때, 슬픔에 빠져 위로가 필요할 때, 홀로 하나님과 동행하며 묵상하고 그 사랑을 경험하고 싶을 때, 이 책을 통하여 하나님의 보배로움을 누리며 그분께로 더 가까이 나아가게 될 것이다.
|
8,500 → 7,650원
(10.0%↓)
  420
|
|
|
김남준 목사 추천!
19세기 영국의 영적 지도자 옥타비우스 윈슬로우는 방황하는 그리스도인들에게 외칩니다.
“십자가를 경험하라” -열린교회 김남준 목사-
이 책을 묵상하십시오. 그리고 함께 십자가를 지십시오
이 책은 2008년 번역, 출간되었던 『십자가 아래서』에 이어지는 십자가에 대한 연속 설교의 뒷부분입니다. 저자는 이 책에 실린 일곱 편의 설교를 통하여 십자가 아래서 감격하여 서 있는 독자에게 이제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를 짊어지는 복된 삶으로 나아갈 것을 권고합니다. 또한 그리스도의 십자가가 죄인을 구원하는 능력일 뿐 아니라 성도들의 일상적인 삶에 위로와 소망과 변화를 주는 유일하고도 근본적인 능력임을 강력하게 선포합니다.
혹시 여러분은 십자가를 갈보리 언덕 위에 세워 둔 채, 고난주간에만 잠깐씩 기억하면서 바라보지는 않습니까? 그렇다면 이 오래된 십자가의 메시지에 주목하십시오. 모든 그리스도인과 한국교회 위에 갈보리의 험한 십자가가 우뚝 세워지고 주님의 보혈과 거룩하게 하는 능력이 곳곳으로 흘러들어갈 때, 그리고 우리 모두가 주님의 그 십자가에 못 박히고 또한 그 십자가를 지고 살아갈 때, 삶의 모든 고통과 시련에 대한 유일한 해답이요 소망이요 능력인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능력을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본문 중에서
당신은
그리스도의 참된 제자입니까?
그리스도께서 아무도 모르게 은밀하게 십자가에 못 박히셨습니까? 아닙니다. 그리스도는 하늘과 땅이 지켜보는 가운데 공개적으로 십자가에 못 박히셨습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의 참된 제자들도 그리스도와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그리스도의 참된 제자들은 자신이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임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평생을 가난하게 살고 이 세상에 왕국을 세우지 않았으며 무식한 어부들을 제자로 삼으셨던 그리스도, 로마의 노예들이나 받는 참혹한 십자가 사형으로 비참하게 죽음을 맞이했던 구주 예수 그리스도, 바로 그분의 제자임을 결코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예수님을 사랑하십니까?
그렇다면 예수님의 인격이 무시당하는 곳에서, 예수님의 복음이 혐오받는 곳에서, 예수님의 이름이 모욕당하는 곳에서 예수님을 증거하십시오. 그리고 그것을 이 땅에서 여러분이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영예로 여기십시오. 십자가를 지고 예수님을 따라갔던 구레네 시몬처럼 말입니다.
|
12,000 → 10,800원
(10.0%↓)
  600
|
|
|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기 위해
우리가 깊이 생각해야 할 예수님의 모습 31가지!▒ 출판사 서평 숨은 보화와 같은 옥타비우스 윈슬로우, 그가 전하는 『예수생각』국내에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옥타비우스 윈슬로우는 19세기 당시 찰스 스펄전, J. C. 라일과 함께 가장 유명한 복음주의 설교자로 꼽힐 만큼 탁월한 인물이었다. 그는 찰스 스펄전의 메트로폴리탄 태버너클에서 첫 예배를 드릴 때 강단에 설 정도로 유력한 설교자였다. 이렇듯 19세기 당시 많은 사람에게 영향을 준 옥타비우스 윈슬로우의 탁월함은 특히 글쓰기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퓨리탄 리폼드 신학대학 학장인 조엘 비키는 윈슬로우를 영적으로 큰 영향을 준 가장 좋아하는 인물로 손꼽으며, 그의 글을 읽으면 그리스도를 더 열정적으로 사랑할 수 있게 된다고 고백할 정도다. 이처럼 그리스도께 집중된 힘 있는 글쓰기로 유명한 만큼 윈슬로우의 『예수생각』은 예수 그리스도의 삶과 모습을 통해 우리로 하여금 예수님께 더 가까워지고픈 마음을 품게 만든다.
슬픔, 고난, 배반, 아픔, 어둠……우리와 같이 삶의 다양한 궤적을 경험하신 예수 그리스도
“우리에게 있는 대제사장은 우리의 연약함을 동정하지 못하실 이가 아니요 모든 일에 우리와 똑같이 시험을 받으신 이로되 죄는 없으시니라”(히 4:15).
인간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은 우리와 같은 삶의 궤적을 경험하셨다. 우리는 낮은 자로 태어나신 예수님, 가난하게 되신 예수님, 눈물 흘리신 예수님, 시험 받으신 예수님, 고난당하신 예수님의 모습을 통해 예수님이 우리가 겪는 아픔과 슬픔, 고난과 어둠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시리라는 위로를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예수님이 보이신 삶의 모습은 거기서 그치지 않는다. 우리와 같은 삶의 질곡을 통과하셨지만, 죄가 없으신 그분은 우리가 살아가야 할 삶의 본보기를 몸소 보여주신다. 우리의 삶과 고통을 누구보다 잘 아시면서도 우리가 나아가야 할 길을 보여주심으로 예수님은 우리에게 삶의 희망을 품을 수 있는 힘을 주신다. 이 책 『예수생각』이 그려내는 예수 그리스도의 모습을 하나하나 깊이 생각해 보라. 그럴 때 우리는 힘겹고 어지러운 세상을 살아가면서도 우리를 긍휼히 여기시는 예수님을 힘입어 그분의 발자취를 따라 굳건한 믿음으로 걸어갈 수 있을 것이다.
날마다 조금씩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며 믿음을 완성하는 31일의 여정이 책은 이 땅에 오셔서 인간의 삶을 살아가신 예수 그리스도의 31가지 모습을 이야기한다. 우리는 이 책에서 하늘의 영광을 버리고 낮은 자리로 임하셔서 고난을 감당하신 예수님, 인간의 슬픔과 기쁨을 모두 겪으셔서 우리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시는 예수님, 원수를 용서하시고 사망을 이기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묵상할 수 있다. 모두 31장으로 이루어진 이 책은 31일간 날마다 우리가 본받아야 할 예수 그리스도를 깊이 생각하며 조금씩 예수님을 닮아가는 제자로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믿음의 주요 또 온전하게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