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000 → 17,100원
(10.0%↓)
   950
|
|
|
세상의 역사와 수많은 사람들의
인생을 바꾸어 놓은 예수!
요한과 함께 예수를 찾아가는
내 인생 최고의 여행이 시작된다! [출판사 서평]하나님이 어떤 존재인지 잘 모르겠다면
요한복음을 펼쳐라! 요한복음은 인류가 가진 가장 중요한 고전 중 하나에 손꼽히는 책입니다. 많은 사람이 기독교 신앙을 처음 시작할 때 요한복음을 폅니다. 아주 단순한 질문에 대한 답을 얻으려고 요한복음을 읽기 시작했다가, 읽으면 읽을수록 심오해서 평생 읽고, 마지막까지 거듭거듭 다시 읽게 되는 책이 요한복음이라고 합니다.
『요한과 함께 예수 찾기』는 일차적으로 예수에게 관심이 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예수를 선뜻 믿기에는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마련되었습니다. 예수로 인해 변화된 사람들을 만나면서 ‘내게도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교회에 가는 것이 마냥 편하지만은 않은 분들이 많습니다. 예수 당시에도 예수에 대해 적지 않은 혼란이 있었지만, 많은 사람이 이 혼란을 넘어 예수를 찾았고 만났습니다. 이 책은 일차적으로 이런 분들에게 훌륭한 길라잡이가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교회를 다니지만 예수에 대해 정말 진지하게 생각해 본 적이 별로 없거나, 예수를 믿는다고 하지만 어떤 예수를 믿는지 모호한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교회를 다녔지만 “예수가 과연 누구인가?”라고 진실하게 질문해 볼 기회가 없었던 분들이 있습니다. 자신이 믿는 하나님이 어떤 분인지 모르겠다면 예수에 관해 생생하게 증언하고 있는 요한복음을 이 책을 통해 만나길 권합니다.
‘나는 누구인가? 예수는 누구신가?’를 찾아가는
인생에서 가장 의미 있는 31일간의 여정
나들목교회 김형국 목사가
이 여정의 가이드가 되어 당신을 초대합니다!이 책은 가이드가 훌륭합니다. “진실한 질문은 진실한 답을 가져다준다”고 말하는 나들목교회 김형국 목사가 그간의 수많은 ‘찾는이’ 대상의 목회 경험으로 얻은 다양한 통찰을 바탕으로 성경본문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합니다. 또한 예수가 누구이며 그분이 나 자신에게는 어떻게 다가오시는지를 깨닫게 하는 핵심적인 질문들로 이 여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요한과 함께 예수를 찾는 31일간의 여정이 끝날 때면 다른 사람에게서 듣는 예수가 아니라, 내가 경험한 예수, 나의 예수를 고백하게 되며 이 책을 구성하고 있는 다음의 7개의 질문들에 자신 있게 답할 수 있을 것입니다.
1. 인생의 세 가지 질문에 어떻게 답할 것인가
2. 깨어진 세상에서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3. 인생을 무슨 힘으로 살 것인가
4. 우리 인생의 진정한 리더는 누구인가
5.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
6. 예수, 그는 과연 누구인가
7. 하나님의 사랑에 어떻게 반응할 것인가 31일간의 여행이 끝날 때쯤 요한이 증언하는 예수를 꼭 만나시기를 기대하며... 우리 인생에 가장 소중한 책 읽기가 될 수 있는 『요한과 함께 예수 찾기』를 지금 시작하십시오.
[추천 독자] - 예수에게 관심이 있지만 예수를 선뜻 믿기에는 어려운 분들
- 신자이기는 하지만 “예수가 과연 누구인가?”라고
진실하게 질문해 볼 기회가 없었던 분들
- 예수를 믿는다고 하지만 어떤 예수를 믿는지 모호한 분들
- 요한복음으로 가정예배를 드리거나 소그룹 성경 공부를 하려는 분들
|
14,000 → 12,600원
(10.0%↓)
   700
|
|
|
“내 인생 이만하면 괜찮아… 아니야, 사실 안 괜찮아.”
‘내가 누구지? 내 가치는 도대체 뭘까? 어떻게 살아야 할까?’ …세상은 더욱 풍요롭고 편리하게 변해가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우리의 인생은 변한 게 없고 오히려 허무와 갈증이 더해만 간다. 2천 년 전에도 지금과 다를 바 없이 외로움과 고통 속에 좌절하는, 하루하루가 의미 없고 지쳐만 가는… 그런 사람들이 있었다. 하나뿐인 아들을 잃은 나인성 과부, 지독한 외로움을 가진 사마리아 여인, 성공의 사닥다리에서 허무했던 삭개오, 텅 빈 내면으로 종교생활을 했던 니고데모, 밤새도록 일했지만 허탕 친 베드로… 이들이 그랬다. 예수는 삶의 현장 속에 직접 찾아가 만나면서 그들의 삶을 완전히 변화시켜 놓았다. 2천 년이 지난 지금, 우리도 예수를 만날 수 있을까?
복잡한 도시 한복판 카페에서, 눈 빨개진 채로 일하는 야근 현장에서, 홀로 찾은 극장에서, 예수는 친히 우리를 만날 준비를 하고 계신다. 자신의 삶을 진실하게 마주하고, 그 속으로 찾아오는 예수를 향해 마음을 연다면, 지난 2천 년 간 수많은 사람이 경험했던 그 신기한 삶의 변화가 우리에게도 일어날 것이다.
이 책은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것은 오직 ‘예수와의 만남’ 뿐이라는 것을 알려주며, 다섯 명의 성경인물들이 예수를 만나 겪게 되는 변화가 곧 우리의 변화임을 보여준다.
아직 예수를 만나지 못한 사람,
예수를 만났으나 진정한 의미를 깨닫고 싶은 사람…
인생의 답을 ‘찾는이’들을 위한 안내서! 저자는 나들목교회 담임목사로서 인생의 의미에 대한 진지한 질문을 던지며 답을 구하는 이들인 ‘찾는이’들을 돕는 사역을 하고 있다. 여물지도 못했고 문제의식도 분명치 않았던 고등학교 1학년 때 예수를 만나 삶의 의미와 목적을 발견한 저자는 많은 이들이 자신의 인생길이 좀 더 의미 있어지길 바라는 절박한 마음을 담아 이 책을 쓰게 되었다.
예수를 만난 후, 무료하고 힘들기만 한 인생이 재밌어지고 황홀해지는 인생으로 놀랍게 변화된다. 인생은 원래 힘든 거라고, 적당히 세상과 타협하며 살아야 하는 거라고, ‘오해’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예수는 지금 이 순간에도 한 사람 한 사람 이름을 부르시며 찾아오신다.
이 책은 나, 세상, 하나님에 대해 고민하고 인생의 답을 찾는 이들에게 아프지만 아름다운 인생길이 있음을, 또한 그 길을 예수가 함께 걸어가고 있음을 말해주고 있다. 아직 예수를 만나지 못한 비신자들, 예수를 만났으나 진정한 의미를 깨닫고 싶어 하는 신자들, 이 모두가 예수를 만나 자신의 인생이 어떻게 변했는지 고백하는 아름다운 일들이 많이 일어나길 소망해 본다.
|
17,000 → 15,300원
(10.0%↓)
   850
|
|
|
예수를 만나도 변하지 않는다면
‘그’를 모르고 ‘나를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 “예수를 만났는데도 왜 나는
예전과 달라진 게 없을까요?” 이 책은 김형국 목사의 전작 <만나지 않으면 변하지 않는다>의 후속작이다. <만나지 않으면 변하지 않는다>는 나, 세상, 하나님을 고민하며 인생의 답을 찾는 이들을 위한 안내서로서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며, 아직 예수를 만나지 못한 사람들에게 진정한 생명의 만남과 복음을 소개하는 귀한 매개체의 역할을 톡톡히 한 바 있다.
그런데 이상한 일이 벌어졌다. 저자인 김형국 목사의 성도들과 주변에서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고백을 해 온 것이다.
“목사님, 저는 예수를 만났는데도 왜 달라진 게 없을까요?”
이번 책 <만남은 멈추지 않는다>는 이 질문에 대한 답으로, 이미 예수를 영접했다고 믿지만 변화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많은 성도들을 위해 저자가 작심하고 써내려간 책이다.
변화를 가로막는 장애물은 무엇일까?
변화에 마음을 열고
겨자씨한만 믿음으로 반응한다면... 저자는 각 개인들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문제들에 주목하며 누가복음에 등장하는 7가지 만남을 통해 예수를 만났지만 변화되지 않는 사람들의 특징을 살피고 있다. 또한 변화를 가로막고 있는 인간 내면의 장애물들에 대해서 예리하게 파헤친다. 예수를 영접했다고 스스로 믿지만 변화되지 않는 사람들, 성경을 열심 배우고 익혔는데도... 특별한 은혜를 입고 때로는 놀라운 기적들을 경험했는데도... 교회를 오래 다녔고 어릴 적부터 종교적인 환경에 둘러싸여 하나님을 믿었다고 고백했는데도... 결국 마지막에는 십자가에서 죽어가며 예수를 만났는데도 변하지 않는 사람까지...
우리의 진정한 변화를 가로막는 장애물은 무엇일까? 이 책에서 저자는 예수를 만나도 변하지 않는다면, 결국 예수를 잘 모르고, ‘나’ 자신을 잘 모르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우리는 인생의 진정한 변화를 가로 막으며 내면에서 반복해서 부딪치는 자신만의 장애물을 바라봐야 한다. 그리고 예수가 찾아오셔서 우리들과 먹고 마시면서 각자에게 필요한 치유책을 말씀하실 때, 그 말씀에 믿음으로 화답할 때, 성도는 자신만의 생명의 스토리들이 생기면서 변화가 일어난다고 이 책은 말하고 있다. 인생의 변화를 주도하고 이끌어 가시는 분은 그분이지만, 변화에 마음을 열고 겨자씨한만 믿음으로 반응하는 것은 우리의 몫이기 때문이다.
예수는 계속해서 우리에게 찾아오신다. 하나님 없는 삶, 하나님이 기껏해야 장식품인 우리의 삶으로 예수는 찾아오신다. 사람들은 예수님을 자신의 인생의 한 부분에 영접하지만, 그분은 우리 인생의 한 부분에만 머물지 않으시고, 삶의 중심으로 기꺼이 찾아오신다.
만남은 멈추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