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00 → 18,000원
(10.0%↓)
   1,000
|
|
|
100개 이상의 컬러 사진, 지도, 차트 및 연대표가 들어 있어
성경을 탐색하는 데 매우 유익하다!김지찬(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구약신학 교수)
김추성(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신약신학 교수)
이찬수(분당우리교회 담임목사) 추천!
성경 66권에 대한 간단한 요약 · 큰 그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성경의 8가지 핵심 주제 · 꼭 알아야 할 성경인물 100인 · 성경 지형에 대한 생생한 설명이 담긴 지도 · 한눈에 볼 수 있는 세계사와 성경 속 사건의 타임라인 · 예수님의 삶, 죽음, 부활 그리고 메시지와 기적
이 책은 각 챕터를 전시관으로 표현했다. 9개의 전시관을 둘러보며 성경을 알아가라! 세계적 수준의 전시관을 하루에 전부 볼 수 없듯, 성경도 단시간에 모든 것을 배울 수 없다. 그래도 괜찮다. 계속 반복하면서 하나님 말씀에 대한 이해를 키우고, 성경 저자이신 하나님을 알아가면 된다. 이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성경이 읽고 싶어질 것이다!
* 독자 대상- 오랫동안 교회에 다녔으나 성경의 기초를 잘 모르는 성도
- 새신자, 중고등부 학생
- 성경역사와 세계사에 관심 있는 성도
- 성도를 지도하는 교회사역자, 목회자
|
11,000 → 9,900원
(10.0%↓)
  550
|
|
|
성경을 공부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명쾌한 글과 핵심을 꿰뚫는 그림으로 성경 66권을 한눈에 보다
<한눈에 보는 성경 인물, 지리, 사건>은 다양한 목록, 지도, 표를 통해 방대한 성경을 시각화하여 보여줍니다. 학습 중에서도 가장 효과적인 시각적인 학습으로 성경을 쉽게 이해하고 그 내용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습니다. 길고 복잡한 성경의 말씀을 보다 쉽고 간결하게! 방대한 성경에 어려움을 느낀 사람 누구나 이 책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가르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출판사 서평▒▒
성경을 시각적으로 학습하다그림은 글보다 더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도구다. 어려운 내용도 적절한 그림을 사용한다면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다. <한눈에 보는 성경 인물, 지리, 사건>에는 다양한 목록, 지도, 표가 등장한다. 이 그림들은 방대한 성경을 시각화하여 보여준다. 일목요연한 그림을 통해 성경을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다.
성경의 핵심 내용을 담다<한눈에 보는 성경 인물, 지리, 사건>은 성경이 낯선 이들에게는 성경의 전체적인 흐름을, 성경을 좀 더 심도있게 알고 싶어하는 이들에게는 미처 몰랐던 성경의 새로운 사실들을 제공한다. 성경의 이야기들은 어떻게 시간 순으로 배열될까? 이스라엘은 언제, 어떻게 분열되어 포로가 되었을까? 예수님이 일으키신 기적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기초부터 심화까지, 성경을 공부하는 이들이 알아야할 내용들만을 꽉꽉 눌러 담았다.
이런 사람들이 보세요<한눈에 보는 성경 인물, 지리, 사건>은 성경을 배우려는 사람, 성경을 가르치려는 사람 모두를 위한 책이다. 집, 소모임, 예배 등 어디에서나 활용할 수 있다. 하나님의 기쁜 소식을 알리는 데 가장 적합한 책이다.
<한눈에 보는 성경 인물, 지리, 사건>은 성경이라는 대단히 중요한 이야기를 우리 삶에 조금 더 가까이 가져오는 책이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성경을 보다 쉽고 간결하게 이해할 수 있고, 성경의 핵심과 깊은 통찰을 맛보게 될 것이다.
|
17,000 → 15,300원
(10.0%↓)
   850
|
|
|
그리스도인에게 주어진 아름답고 놀라운 특권,
이름을 부르는 특별한 관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엘로힘, 여호와 닛시, 엘 예슈아티, 디 후 타 판타…
우리에게 힘과 소망을 주는 하나님의 100가지 이름 묵상[출판사 서평]
하나님은 당신이 그 이름을 불러 주길 지금도 기대하고 기다리신다!
“그들이 내 이름을 부르리니 내가 들을 것이며 나는 말하기를 이는 내 백성이라 할 것이요”(슥 13:9).
★ 더욱 친밀하고 특별한 관계로 나아가는 묵상!누군가를 처음 만나면, 우리는 인사를 나누고 가장 먼저 이름을 묻는다. 특별한 사이에서는 별명을 부르기도 한다. 왜 그럴까? 바로 이름을 아는 것이 모든 관계의 시작이며, 이름이 그를 가장 잘 설명하기 때문이다. 성경에서 이름은 특히나 중요하다. 단순히 그가 누구인지 뿐만 아니라, 그의 성품과 삶을 담고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하나님의 이름은, 그분의 능력과 우릴 향한 약속이 담겨 있어 더 중요하다. 이처럼 우리는 이름과 별명을 허락함으로써 자신을 알리고, 더 깊은 교제를 시작한다. 하나님도 우리에게 그분의 이름을 부를 수 있도록 허락하시고, 특별한 관계로 초대하셨다. 이 책을 따라 그 이름을 부르면, 하나님을 더욱 깊이 알고, 하나님과 더 가까워질 것이다.
★ 100가지 이름과 100가지 은혜!성경에는 하나님의 수많은 이름과 별명이 나온다. 그 이름을 빠짐없이 모두 다루려면 이 작은 책으로는 부족하다. 그래서 우리가 하나님을 더욱 알도록 도와주는, 생명과 소망을 주는 이름 100가지만 뽑아 정리했다. 그런데 100가지씩이나 필요할까? 필요하다! 하나님이 우리를 도우신다는 사실을 알아야 의지할 수 있고, 하나님이 전능하시다는 사실을 알아야 능력을 구할 수 있는 것처럼, 그 이름을 알아야 그 하나님을 찾고 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하나님도 여러 이름을 우리에게 알려 주신 것이다. 그러니 이 책을 통해 하나님의 다양한 이름을 묵상하며 매일 새로운 은혜를 누리라!
★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며 기도하라!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우리의 모든 기도는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며 시작된다. 주님이 가르쳐 주신 기도,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로 시작하는 주기도문도 마찬가지다. 이렇게 우리가 기도를 시작할 때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는 이유는, 우리가 누구에게 기도하는지를 명확히 하고, 위대하신 하나님을 인정하며, 하나님을 향한 우리의 믿음을 표현하기 위해서다. 그런데 늘 똑같은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지는 않은가? 다양한 하나님의 이름을 알면 상황마다 더 구체적으로 힘 있게 기도할 수 있다. 하나님의 이름을 배우라. 그리고 그 이름으로 기도하라. 그 풍성한 기도가 당신을 하나님과의 풍성한 대화로, 풍성한 교제로 이끌어 줄 것이다.
엘 예슈아티, 나의 구원이신 하나님
엘로힘, 전능하신 창조주
디 후 타 판타, 나의 전부…
매일 하나님의 이름을 묵상하며 소리 내어 불러 보십시오.
그렇게, 하나님과 더욱 깊고 특별한 관계로 나아가십시오.
[이렇게 활용해요]-
하루에 한 장씩 천천히 묵상해도, 한 권을
반나절에 집중해서 읽어도 좋습니다. 우리를 사랑하고 돌보시는 하나님께 깊이 빠져 보세요.
-
성찰 질문과
말씀을 읽고 묵상합니다. 오늘 내게 주신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며 기도합니다.
- 함께 나누면 은혜도 두 배가 됩니다.
공동체에서 함께 읽고 성찰 질문을 바탕으로 생각과 묵상을 나누어 보세요.
-
하나님과의 더 깊은 관계로 초대하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이 책을
선물하며 당신이 만난 하나님은 어떤 하나님인지 소개하면 어떨까요?
[추천합니다]-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알고 구체적으로 기도하길 원하는 신자
- 일상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짧지만 깊은 묵상집을 찾는 신자
- 하나님을 사랑하는 그리스도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 신자